Eu 생물 다양성 전략 중간 검토


생물 다양성 전략.


간단히 말해서.


EU 생물 다양성 전략은 EU의 생물 다양성과 생태계 서비스의 손실을 막고 2020 년까지 세계 생물 다양성의 손실을 막는 것을 목표로합니다. 그것은 생물 다양성에 관한 국제 협약 (International Convention on Biological Diversity) 내에서 2010 년 EU가 취한 약속을 반영합니다.


실제로.


2011 년에 EU는 2020 년까지 EU에서 생물 다양성 및 생태계 서비스의 손실을 막기위한 6 가지 목표와 20 가지 조치를 설정하는 야심 찬 전략을 채택했습니다 (전략 읽기 참조). 전략의 중기 검토는 EU가이 목표를 달성하기에 궤도에 있는지 여부를 평가합니다. 그것은 많은 분야에서 진보를 보여 주지만 훨씬 더 많은 노력이 필요하다는 것을 강조합니다.


종과 서식지 보호 - 목표 1.


2020 년까지 EU 자연 법에 의해 보호받는 서식지와 서식지에 대한 평가는 서식지를 100 % 이상, 종의 수를 50 % 이상 확보하고보다 나은 보전을 보입니다.


생태계 유지 및 복원 - 목표 2.


2020 년까지 생태계와 그 서비스는 녹색 인프라를 확립하고 생태계의 약 15 %를 복원함으로써 유지되고 향상됩니다.


보다 지속 가능한 농업 및 임업 달성 - 목표 3.


2020 년까지 농업 및 임업에 의존하거나 영향을받는 종 및 서식지의 보전과 생태계 서비스의 제공은 측정 가능한 개선을 보여줍니다.


낚시를보다 지속 가능하고 더 건강한 바다로 - 목표 4.


2015 년까지 낚시는 지속 가능합니다. 2020 년까지 어류의 건강은 건강 해지고 유럽의 해수는 건강 해집니다. 어업은 종과 생태계에 심각한 악영향을 끼치 지 않습니다.


전투 침입 외계 종 - 목표 5.


2020 년까지 침입 성 외래종이 확인되고, 우선 종의 통제 또는 근절되고, 경로가 관리되어 새로운 침입 종의 유럽 생물 다양성 파괴를 방지합니다.


세계 생물 다양성의 손실을 막는데 도움이됩니다 - 목표 6.


2020 년까지 EU는 세계적인 생물 다양성 손실을 막기 위해 기여를 강화했다.


유럽의 자연 보호 : 2020 년까지 생물 다양성 손실을 막으려는 더 많은 야망이 필요합니다.


브뤼셀, 2015 년 10 월 2 일


EU 생물 다양성 전략에 대한 중기 검토는 많은 분야에서 진전을 보이고 있지만 2020 년까지 생물 다양성 손실을 막기위한 회원국의 노력이 더 필요하다는 것을 강조합니다.


EU 생물 다양성 전략의 중기 검토는 EU가 2020 년까지 생물 다양성 손실을 막을 목표를 달성 할 수 있는지를 평가합니다. 결과는 많은 분야에서 진전을 보였지만 실행에 대한 약속을 이행하기위한 훨씬 더 큰 노력의 필요성을 강조합니다. 회원 상태. 자연과 공기를 깨끗이하고, 작물에 수분을 공급하고, 홍수와 같은 재앙의 영향을 제한 할 수있는 능력은 타협되고 있으며, 사회와 경제에 예측할 수없는 잠재적 인 비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또한 오늘 발표 된 유럽 연합의 여론 조사는 대다수의 유럽인들이 생물 다양성 손실의 영향에 대해 우려하고 이것이 인간의 건강과 복지, 궁극적으로 장기적인 경제 발전에 미칠 수있는 부정적인 영향을 인식하고 있음을 확인합니다.


유럽 ​​연합은 2020 년까지이 생물 다양성의 손실을 막기위한 전략을 채택했습니다. 전략의 중간에있는 오늘날의 평가는 EU의 정책을 행동으로 옮기기 위해 훨씬 더 많은 것을해야한다는 것을 강조합니다. 첫째, 회원국들은 EU 성격의 법안을보다 잘 이행 할 필요가있다. EU에서 중요한 자연 서식지의 4 분의 3 이상이 현재 바람직하지 않은 상태에 있으며 많은 종들이 멸종 위기에 처해 있습니다. 생물 다양성 손실의 중지는 생물 다양성 문제가 농업, 임업, 수산업, 지역 개발 및 무역 정책에 얼마나 효과적으로 통합되는지에 달려있다. 개혁 된 공동 농업 정책은 생물 다양성 문제에 대한 강화 된 통합 기회를 제공하지만 회원국이 CAP의 성공 여부를 결정하는 조치를 전국적으로 집행하는 정도가 될 것입니다. 궁극적으로, 우리의 자연 자본은 우리의 보호 지역의 한계 내에서뿐만 아니라 우리의 육지와 바다 전역에서 더 광범위하게 인식되고 평가되어야 할 필요가 있습니다. EU 집행위원회는 현재 EU 새와 서식지 지침에 대한 체력 검사를 실시하여 가장 효율적인 방법으로 귀중한 목표를 달성하고 있는지 여부를 평가하고 있습니다.


환경, 해양 수산부 유럽위원회 Karmenu Vella는 "이 보고서에서 얻을 수있는 교훈은 많습니다. 좋은 진전과 모범 사례가 있지만, 격차를 줄이기 위해서는 훨씬 더 많은 노력이 필요합니다. 2020 년까지 우리의 생물 다양성 목표를 달성하십시오. 만족스럽지는 않을 것입니다 - 생물 다양성을 잃는 것은 우리의 생명 유지 시스템을 잃는 것을 의미합니다. 우리는 그것을 감당할 수 없으며, 경제도 마찬가지입니다. "


자연 서식지를 복원하고 녹색 인프라를 구축하는 것은 유럽에 여전히 어려운 과제입니다. EU 녹색 인프라 스트럭처 전략은 일단 시행되면 농업, 임업 및 수산업을 포함한 다양한 부문에 여러 가지 혜택을 제공해야합니다. 침입 성 외래종은 또한 유럽에서 생물 다양성에 대한 가장 빠르게 증가하는 위협 중 하나이며, EU는 적어도 연간 120 억 유로의 비용이 드는 농업, 임업 및 수산업에 심각한 피해를 초래합니다. 침입 성 외래종의 확산을 막기 위해 새로운 EU 규제가 시행되었으며, 2016 년 초까지 EU의 관심을 끌고있는 침입 종의 목록을 수립하는 작업이 진행 중이다.


세계적 규모에서 EU는 생물 다양성 손실을 막는데 크게 기여합니다. 회원국들과 함께, 생물 다양성 보전을위한 가장 큰 재정 기부자입니다. EU는 야생 동물 교역, 불법 어업 및 생물 다양성을 무역 협정에 통합하는 등 생물 다양성 손실의 간접적 인 원인을 줄이기위한 초기 조치를 취했다. 지속 가능한 개발을위한 2030 년의 새로운 글로벌 Agenda Agenda 2030은이 분야에서 전 세계적 공약을 이행 할 필요성을 재확인합니다.


이 중기 검토의 발표는 현재의 생물 다양성 추세와 관련하여 유럽인들이 표명 한 우려를 보여주는 유로 바로미터 (Eurobarometer) 설문 조사와 일치합니다. 유럽인 중 적어도 4 분의 3은 동물, 식물 및 생태계에 국가, 유럽 및 전세계 차원에서 심각한 위협이 있다고 생각하며 절반 이상이 생물 다양성 손실로 인해 개인적으로 영향을받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EU의 2020 년 생물 다양성 전략은 생물 다양성 손실과 생태계 서비스 저하를 막고 2020 년까지 생물 다양성 손실을 복구하며 세계 생물 다양성 손실을 막는 것을 목표로합니다. 그것은 6 가지 주요 영역에서 목표를 설정합니다 : EU 성격의 법규를 완전하게 이행합니다. 생태계와 그들의 서비스를 유지하고 복원; 지속 가능한 농업, 임업 및 어업; 침입 성 외래종에 대한 통제 강화, 세계적인 생물 다양성 손실 방지에 대한 EU의 기여 확대 EU 전략은 성격 기여가 제공하는 경제적, 사회적 이익을 충분히 고려하고 이러한 이익을보고 및 회계 시스템에 통합 할 필요성을 강조합니다. 이 전략은 또한 생물 다양성 협약에 따라 세계 생물 다양성 약속을 이행하는 것을 목표로하고 있으며, 지속 가능한 개발을위한 새로운 2030 년 세계 의제에 기여합니다.


유럽 ​​의회 연구 기관 블로그.


지식을 통해 힘을 얻으십시오.


2020 년 EU 생물 다양성 전략 : 중기 평가.


Dessislava Yougova 글


2011 년에 EU는 2020 년까지 생물 다양성의 손실을 막고 2020 년까지 EU의 생태계 서비스 저하를 막고 가능하면 최대한으로 복구하기 위해 2020 년까지 생물 다양성 전략을 채택했다. 세계 생물 다양성 손실 & # 8217; . 이 전략은 상호 지원적인 6 개의 목표와 20 개의 관련 활동을 갖고 있으며 생물 다양성 협약의 글로벌 목표를 충족시켜야합니다.


2015 년 10 월 2 일 유럽 집행위원회는 중기 평가 보고서를 발간하여 EU의 생물 다양성 정책 결과에 대해 다소 미온적 인 그림을 그렸다. 몇몇 보고서 (아래 참조)는 이미 유럽의 생물 다양성의 지속적인 침식에 관한 경보 신호를 보냈습니다 (EEA, SOER 2015).


이러한 맥락에서 & nbsp; 피트니스 확인 & # 8221; 자연에 관한 EU 법안의 주요 부분 인 EU 새와 서식지 지시서의 일부는 화염에 기름을 붓는다. 룩셈부르크 EU 협의회 의장직을 맡은 룩셈부르크의 카밀 길라 (Camille Gira) 지속 가능 발전 및 인프라 담당 국무 장관은 지역위원회에서이 주제에 대한 라운드 테이블에 초청되었다. Gira는 입법 수단 모두에 적극적으로 지원했으며, 중기 검토는 우리의 생물 다양성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우리를 다시 되돌릴 수있는 올바른 결론을 도출 할 수있는 기회라고 결론지었습니다. & # 8217; .


2015 년 10 월 12 일 유럽 의회에서 EU의 생물 다양성과 생태계가 제공하는 기회가 직면 한 문제를 논의하기 위해 공청회가 개최되었습니다. 유럽의 자연 환경에 관한 EEA 보고서와 EU의 생물 다양성 전략에 대한 중기 검토에 대응하여 2015 년 12 월 환경위원회에서 자체 발의 보고서를 채택 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것은 또한 자연에 관한 입법의 체력 검사에 대한 Parliament의 기여도를 구성 할 것입니다.


생물 다양성 : EU에서의 경기 상태.


이 보고서는 EU의 자연 상태에 대한 사실과 수치를 제공합니다. 조류 및 서식지 지침에 따른 회원국의 보고서와 EU 수준의 평가를 기반으로합니다. 또한 Ends Europe의 EC 보도 자료 및 기사를 참조하십시오.


생물 다양성 : 유럽의 환경 : 주와 전망 (SOER) 2015, EEA, 2015 년 3 월


이 연구에 따르면, EU의 주요 목표는 생물 다양성의 손실과 생태계 서비스의 저하를 막는 것입니다. 2020 년까지는 여전히 심각한 도전 과제입니다. 최근 자료에 따르면 종의 평가 중 60 %와 서식지 평가의 77 %가 계속해서 바람직하지 않은 보전 상태에있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지속적인 서식지 손실, 확산 된 오염, 자원의 과도한 개발, 침입 성 외래종의 증가하는 영향과 기후 변화는 누적 적으로 기여합니다. 생태계에 대한 압력 증가 장을 참조하십시오.


세계 생물 다양성 전망 (GBO)은 생물 다양성 협약의 주력 간행물입니다. 생물 다양성의 현황과 추세에 관한 최신 데이터를 요약 한 정기 보고서입니다. 세계 생물 다양성 전망 (World Biodiversity Outlook 4)은 생물 다양성 전략 계획 (2011-2020) 이행을위한 중기 평가입니다. 또한 ENDS Europe의 기사를 참조하십시오.


이 간략한 브리핑 노트는 생물 다양성의 용어를 설명하고 EU 산림 생태계에 특별한 초점을 둔 현재 자연 상태에 대한 주요 습격을 지적합니다.


EU의 생물 다양성 정책.


EU 2020 생물 다양성 전략의 진전에 대한이 중간 평가는 유럽 자연 법안의 성공에도 불구하고 많은 식물과 동물이 EU에서 멸종 위기에 처해 있기 때문에 유럽은 생물 다양성 손실을 막을 수 없다고 결론을 내 렸습니다. 8221; 주된 이유는 새와 서식지 지시문의 빈약 한 실행입니다 & # 8221; EU 생물 다양성 전략의 여섯 가지 목표를 향한 진전을 평가하면서 EU의 법안을보다 잘 조달하고, 더 잘 이행하고 집행하며, 열악한 생태계를 복원하고, 녹색 인프라를 확장하고, Natura 2000 네트워크를 지원하는 정치적 의지를 제시합니다. Ends Europe의 요약 및 기사도 참조하십시오.


조류 및 서식지 지침의 핵심 목적은 서식지와 유럽에서 중요한 종의 호의적 인 보존 상태를 달성하는 것입니다. 이 연구는 회원국 전반에서 유리한 보전 상태의 개념이 어떻게 해석되고 이행되었는지를 분석하고 우수 관행의 사례를 확인합니다.


생태계 서비스.


생태계 서비스 및 생물 다양성, 심층 보고서, 환경 정책 과학, 2015 년 5 월, 32p.


이 보고서는 생태계 서비스 프레임 워크의 구현이 생물 다양성을 보호 하는지를 이해하기 위해 생물 다양성과 생태계 서비스 간의 연관성을 분석합니다. 초점은 다양한 생태계 서비스와 생물 다양성의 근본적인 역할 사이의 시너지 효과와 절충에 있습니다. 또한 생태계와 그 서비스의 상태뿐만 아니라 생태계가 제공하는 이익의 통합 가치 평가에 대한 진전을 정량화하는 매핑 기법을 검토합니다.


이 보고서는 압력, 생태계 조건 및 영향을지도 화하기위한 주요 요소에 대해 간략히 설명하고 설명하여 & # 8221; 서식지의 질과 생물 다양성, 시간 경과에 따른 압력과 환경의 변화에 ​​대한 첫 번째 개요. 이것은 목표 2 행동 5 & # 821; 생태계와 그 서비스 (MAES)의지도 작성 및 평가 & # 8217; 2020 년까지의 EU 생물 다양성 전략.


이 간행물은 TEEB의 현재까지의 삶을 설명합니다. 생태계 및 생물 다양성 경제 (TEEB) 이니셔티브는 자연의 경제를 주류로 삼기 위해 2007 년 독일과 유럽 집행위원회 (European Commission)에 의해 시작되었습니다. 목표는 정책 입안자, 공공 행정 및 비즈니스가 내린 경제적 선택에서 자연의 보이지 않는 것에주의를 환기시키는 것입니다.


이 보고서는 EU 회원국의 국가 및 지역 차원에서 생태계 서비스를 분류, 평가 및 평가하기위한 다양한 계획을 개관합니다. 각 대체 평가 옵션의 강점과 약점을 설명합니다.


녹색 인프라의 다기능 성 : 심층 보고서, 환경 정책을위한 과학, EC, 2012 년 3 월, 40 쪽.


녹색 인프라 (Green Infrastructure : GI)는 농촌 및 도시, 육지, 담수, 연안 및 해양 지역의 자연 및 반 자연적 지역, 특징 및 녹지 공간의 네트워크입니다. 이 보고서는 GI의 다양한 기능을 자연스러운 해결책을 통해 생태적, 경제적 및 사회적 혜택을 제공하는 도구로 설명하고 동일한 공간 영역에서 여러 기능과 이점을 제공 할 수있는 능력을 설명합니다.


생물 다양성 상계.


이 보고서는 생물 다양성 손실 및 상쇄로 인한 이익을 측정하는 방법에 관한 국제 모범 사례를 검토합니다. 또한 규제 및 관리 시스템을 통해 효과적인 보전 활동을 보장하는 방법, 장기간 토지 이용을 보장하는 방법 및 시간 경과에 따른 보전 관리의 재정적 지속 가능성을 보장하는 방법에 대해서도 설명합니다. 마지막으로 EU에서 직면 할 수있는 구현 문제를 탐구합니다.


이 브리핑에 따르면 생물 다양성 상쇄는 해결하는 것보다 더 많은 문제를 야기합니다.


이 보고서는 GHK Consulting과 BI Intelligence Service가 DG 환경을 위해 수행 한 연구 프로젝트의 결과를 제시합니다.


EU 생물 다양성 전략 중기 검토 : 지역 차원에서의 성공, 이제는 조치를 확대해야합니다.


EU 생물 다양성 전략의 주요 목표는 2020 년까지 : 생물 다양성의 손실과 생태계 서비스의 감소를 2020 년까지 중단하고 가능하면 최대한으로 회복시키면서 EU의 글로벌 생물 다양성 손실을 막는데 기여해야합니다. 이 목표를 달성하면 공기와 물을 깨끗하게하고 작물에 수분을 공급하며 홍수와 같은 재앙의 영향을 제한 할 수있는 자연의 능력을 유지하고 복원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2020 년까지 생물 다양성과 생태계 서비스의 손실을 막지 않는 경제적 비용은 연간 500 억 유로가 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이번 달에 발표 된 EU의 생물 다양성 전략에 대한 중기 검토는 표적 목표에 대한 현저한 진전이 없었 음을 보여줍니다.


EU 생물 다양성 전략 목표 중 일부에 대한 진전이있었습니다. 예를 들어, 현재 개발중인 Union 외계인 침입 종의 목록이 2015 년 말에 채택되면 Target 5 (침략 외계 종과의 전투 지원)의 실행이 궤도에 올랐습니다. 목표 2 (생태계와 그 서비스 유지 및 복원), 목표 4 (수산 자원의 지속 가능한 이용 보장 및 좋은 환경 상태 달성), 목표 6 (세계 생물 다양성 피하기) 손실). 그러나 이러한 목표를 향한 진척이 불충분 한 속도로 진행되고 있습니다.


이미 2010 년에 불리한 지위에 있었던 많은 서식지와 종들은 그대로 남아 있으며 일부는 더 악화되고있다. 생태계와 그 서비스는 계속 저하되고있다. 해양 생물과 생태계는 유럽의 바다를 가로 질러 계속 감소했다. 세계적인 생물 다양성에 대한 EU 소비 패턴의 영향을 줄이는데있어 불충분 한 진전이 있었다.


또한, 목표 3a 및 3b (농업 및 임업이 생물 다양성을 유지 및 강화하는 데 기여도를 높이기 위해)에 대한 중요한 진전은 없었다. 2014-20에 대한 공동 농업 정책 개혁은 생물 다양성 지원에 기여할 수있는 다양한 수단을 제공합니다. 이러한 기회가 광범위하게 이행된다면 EU를 다시 목표 3a를 달성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EU 산림 면적은 EU 2010 생물 다양성 기준선과 비교하여 증가했지만, EU 자연 법령이 적용되는 산림 서식지 및 종의 보전 상태는 개선되지 않습니다. 산림 경영 계획의 잠재력은 거의 활용되지 못하고있다.


2010 년부터 Natura 2000 사이트의 네트워크는 점진적으로 진행되어 육상 및 내륙 수자원 서식지를 위해 대부분 완성되었습니다. Natura 2000 네트워크를 완벽하게 지원하려면 재정을 확보해야합니다. 2014 년 해양 네트워크의 범위가 확대되었지만 네트워크는 여전히 완전하지 않으며 해양 포유류는 멸종 위기 종의 비율이 가장 높은 그룹 중 하나입니다. 따라서이 네트워크의 완성은 목표 1 달성에 기여할 것입니다. Natura 2000 네트워크를 넘어서서 생물 다양성의 손실을 중지하는 것도 우선 과제로 남아 있습니다.


전반적으로 중기 검토의 핵심 결론은 지역 차원에서 성공이 있었으므로 이제 조치를 확대해야한다는 것입니다. 다양한 EU 정책과 이니셔티브가 시행 중이거나 개발 중이지만 EU 회원국이 이러한 EU 정책을 완벽하게 이행하기 위해서는 많은 노력이 필요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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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리는 비정부기구와 정부 조직, 그리고 우리의 비전에 전념하는 개인들을 모아 놓은 자연스러운 현장 관리자 네트워크입니다. 자연은 경계가 없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 우리는 유럽의 자연 보호와 보전이 국제 협력을 통해서만 이루어질 것이라고 믿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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